자선가
&
Image Creator
&
magician
2001년부터 나이트클럽 오너로서 평일에는 나이트클럽을 운영하고, 토·일요일은 각국 대사를 손님으로 초대하여 민간 외교활동을 계속해 왔습니다.
할리우드 매직캐슬의 오너 ‘밀트 라센 회장’과 만나 마술사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았고, 프로 마술사로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마술사가 아니라, 전 세계의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하여 요가, 기공, 한방 등 전 세계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최고의 형태로 전해가는 일이 제 사명이라는 생각에 다다라 세계를 하나로 잇는 일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3000년에 1명 태어난다는 환상문십지(環狀紋十指) 지문을 하늘로부터 받은 저는 세계 평화를 위해 자신의 재능을 살려 사람들을 계속 구제하는 것이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할리우드’와 ‘발리우드’라는 세계 양대 예능 지도자들의 협조를 받아 월드투어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하스노하나(연꽃) 모임’은 종교와 일절 관계가 없습니다.
YAKOMAMA
가지고 있는 모든 능력을 발휘하여 전 세계의 이벤트 행사장을 사교계로 만든다는 새로운 콘셉트를 실현하기 위하여 자선가, 탤런트로서만이 아니라 프로듀서 겸 엔터테이너로서 모든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분야에서 전 세계의 사람들이 행복해지도록 프로듀스해 가겠습니다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사랑과 희망을 향해 인생을 살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사랑을 담아 YAKOMAMA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4
2015
2022
2023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어요.
나는 당신을 지키기 위해 태어났어요.
나는 당신의 꿈을 이루어 주기 위해 태어났어요.
그 어떤 슬픈 운명이라 하여도
나는 연꽃이 되겠어요.
어릴 적부터 특수한 능력을 갖고 있어 ‘언령*1’의 힘을 믿었고, 「연꽃(PADOMA)」 노래를 만들 때도 가사와 가성에 전 세계 사람들이 부처와 같은 자비와 자애의 마음을 갖기를 바라는 강한 염원을 담았습니다.
어느 날 유명한 스님께 “이것은 노래하는 불경입니다. 이 노래에는 사람들의 마음을 정화하는 힘이 있습니다”는 말을 듣고, 이를 과학적으로 증명하기 위해 파동 연구의 세계적 권위자인 에모토 마사루 박사에게 실험을 의뢰했습니다.
에모토 박사는 인간의 말이나 글로 쓴 글자가 만드는 파동을 물이 흡수하여 그 본질을 나타내는 형태로 물이 결정을 만든다는 것을, 과학적 실험을 바탕으로 증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물에 ‘고마워’라는 글자를 보여주거나 말을 들려주면 물은 균형 잡힌 아름다운 육각형 결정을 만듭니다만, ‘바보 새끼’ 같은 더러운 말의 경우에는 결정을 만들지 못하고, 현미경으로 보면 제멋대로 흐트러진 모양을 합니다. 또, 오염된 진흙이 있는 호수에 스님 100명이 불경을 읊었더니 다음 해에는 전혀 물이 오염되지 않고 깨끗해졌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에 「연꽃」 노래를 물에 들려주어 어떤 결정이 생기는지를 에모토 박사의 연구소에서 실험한 결과, 매우 아름다운 육각형 결정이 생겼을 뿐만 아니라 한가운데에 진주 같은 구슬이 나타났습니다. 이 결과에 대해 에모토 박사는 다음과 같이 해설합니다.
“저는 결정을 관찰할 때 그 핵의 모양을 매우 중시합니다. 모든 것은 거기서부터 시작된다고 여기기 때문이죠. (중략) 「연꽃」 노래를 들은 증류수에서는 한가운데에 주옥과 같은 진주가 나타났습니다. 이 노래의 진동이 숭고한 것을 만들어내는 에너지를 갖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연꽃」 노래에 담긴 숭고한 정신을 물의 결정이 확실하게 증명해 주었습니다.
여기에서의 ‘언령’은 일본어 ‘고토다마(言霊)’의 번역어로,
고토다마라는 단어에는 ‘사람이 하는 말에는 혼이 깃들어 있어 그것을 현실에서 실현하는 힘이 있다’는 뜻이 담겨 있다.신비주의자이기도 했던 아인슈타인은 조화로운 우주의 법칙이야말로 숭고한 정신의 상징이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환상문십자 노래가 민간에 전래되어 왔습니다.
환상문십자를 가진 사람은 세계의 중심에 서서 모든 꿈을 이룬다고 합니다.
귀한 재능을 하늘로부터 부여받은 자로서 전 세계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끔, 세계가
더욱 평화로워지도록 돕는 일이 제 운명이자 사명이라고 믿습니다.
상조가(想造家)란 머릿속으로 이미지(想)한 것을 눈에 보이는 모습으로 창조(創造)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일본에 ‘구석을 비춘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각자가 지금 놓여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빛을 냄으로써 주변 사람들을 밝게 비춘다, 그리고 모두의 힘이 된다는 뜻입니다. 이런 삶이야말로 최고의 인생이라는 가르침이죠.
어릴 적에 아버지가 친구 빚 보증을 섰다가 경영하던 목재 회사가 도산했습니다. 끼니도 해결하기 힘들 정도로 가난한 생활을 하던 중 15살 때 부모가 연이어 돌아가셨고, 가수가 되려고 상경하여 더부살이 웨이트리스 생활을 하면서 데뷔 직전까지 갔었지만, 사정이 생겨서 단념. 이제부터는 전 세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힘이 되어야겠다고 맹세하고 ‘하스노하나(연꽃)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노래하고 춤추는 자원봉사 걸즈 ‘YAKO 연대(蓮隊)’를 이끄는 대장으로서 전 세계에 자원봉사의 씨앗을 퍼뜨리기 위해 힘쓰고자 합니다.
예술, 문화, 스포츠, 복지의 교류를 목적으로 하며, 앞으로 전지구적인 거대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그 이름은 ‘파도마 월드’입니다. ‘파도마 월드’라고 이름 붙여진 이 활동은 어떤 환경에서도 반드시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연꽃(연꽃 씨앗은 2000년이 지난 후에도 꽃을 피웁니다)처럼 모든 이의 마음속에 작은 신념의 씨앗을 심기 위한 활동입니다.
모든 이의 꿈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마음을 말과 소리에 담아 작사, 작곡하고 있습니다.
그림책에 나오는 제 캐릭터는 티 하나 없이 피는 꽃처럼 주위를 밝힙니다.
야코마마의 목소리가 말이 되어 세계에 울려 퍼집니다
「파도마, 파도마, 파도마」하고 비밀의 주문을 읊으며 무대에 서서 모든 이의 행복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무사도 정신으로 노래하고 춤추며 일본의 문화 육성을 위해 닌자로도 변신합니다.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우주 공간을 이미지
앞으로의 시대를 짊어질 여성들이 연꽃처럼 강하면서 마음이 고운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작품입니다.
야코 브랜드(주얼리) ▶
▲ 야코 브랜드(주얼리)
◀ 야코 브랜드(매직 기모노)
일본 문화 중에서도 특히 세계에 소개하고 싶은 것으로 기모노가 있는데요, 입는 방법이 어려워서 더 간편하게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겨 입을 수 있도록 세계 최초로 원터치로 입을 수 있는 매직 기모노를 디자인했습니다.
◀ 야코 브랜드(매직 기모노)
세계 각국의 민족의상도 마술사로서 새로운 기획으로 디자인하고, 일루셔니스트로서 마술을 선보이며 전 세계를 누비고 다닙니다.
세계 최초의 마술사 안내인으로서 세계로!!
마술사이자 상조가(想造家)로서 “행사장을 사교계로 만든다”
&모든 분야에서 독자적인 아이디어를 살려 개성 있는 프로듀스를 해 가고자 합니다.
세계의 어린이들에게 자립을 지원하는 자원봉사